팁&카

> 영상 팁&카 > 이건 못참지 오픈카 추천!! BMW 428i vs 430i 엔카픽 (엔카닷컴 홈서비스 담당자의 중고차 구매 꿀팁+++) 중고차는 엔카G ep.01

이건 못참지 오픈카 추천!! BMW 428i vs 430i 엔카픽 (엔카닷컴 홈서비스 담당자의 중고차 구매 꿀팁+++) 중고차는 엔카G ep.01

드디어 본편!! 중고차는 엔카G (부끄...) EP.01을 공개합니다. 저희가 받은 사연들 중에 첫 번째 에피로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예산 3천 + 추가 할부(천~천오백) = 4,5천만 원의 오픈카 428i/430i 비교 추천들 저희는 선택했습니다.

사실 김준환팀장은 430 컨버를 갖고 있고.. (몇 달 동안 고민을 했다는 소문이..) 그래서 스피드하게 진행했습니다. 430i 선택에 큰 이유는 바로 오.디.오. 430i 컨버에서는 하만카돈이 들어가고 컨버터블은 실내 잡소리가 조금 있기 때문에(특히 하드탑) 그 소리를 상쇄시킬 수 있는 고오급 오디오가 필요하다! 라는 게 이유였습니다.

컨버터블을 여름/겨울에 추천하는 이유는 봄/가을은 수요가 많기 때문에 가격이 좀 비싸지기 때문이죠. 하지만 저처럼 반대로 봄/가을에 팔면.. 이득일까?라는 얕은 상술로 접근보다는 조금 싸게 살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접근한다면 지금 이 시기가 최고의 타이밍이라고 생각됩니다.

엔카 담당자가 말하는 엔카닷컴을 이용하는 꿀팁은 영상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ep02에서 뵙겠습니다.
이 콘텐츠의 제목은 '중고차는... 엔카..지...'

저희가 목적과 예산에 맞는 중고차를 찾아드립니다.
https://forms.gle/dhPDgTg9dTPhEzuc6

큐피디

큐피디

amam58@encar.com

자동차에 관련된 Fun한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