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

> 뉴스 모터스포츠 > '더 레이서' 와 함께하는 CJ 슈퍼레이스 최종전, 이달 18일 KIC에서 개최

'더 레이서' 와 함께하는 CJ 슈퍼레이스 최종전, 이달 18일 KIC에서 개최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15 최종전(8전)이 18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개최된다.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모터스포츠를 통한 아시아지역 문화 교류를 위해 한·중·일 3개국 5개 경주장을 오가며 매 경기마다 치열한 격전이 펼쳐졌으며 이번 최종전에 올해의 승자가 결정된다.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경기인 ‘슈퍼6000’에서는 매 경주마다 한 치의 양보 없는 격전이 이어졌다. 특히 7번의 경기에 7명의 우승자가 각각 나오며 스톡카 전국시대라 할 만큼 혼전 양상이다.

5천cc 이하의 다양한 차종들이 펼치는 ‘GT’에서는 쉐보레 레이싱 1위 이재우와 2위 안재모가 같은 팀 내에서 챔피언을 다툰다. 현재 두 선수의 종합 포인트는 13점 차이. 1위에게 25점이 주어지는 만큼 마지막 경주까지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다.

프로입문 클래스인 ‘슈퍼1600’에서는 디팩토리 김효겸과 투케이바디의 정승철이 76점으로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어 이번 최종전 결과에 따라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전망이다. 특히 정승철은 올해 단 한 번도 우승을 거두지 못했지만, 꾸준한 포인트 획득으로 챔피언을 노리고 있다.

이번 최종전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더 레이서’의 최종 후보 김연우, 정진운, 정보석, 정다래가 GT와 슈퍼1600에 출전해 또 다른 볼 거리를 제공한다.

당일 현장에서는 포토존을 비롯해 그리드 이벤트, 달려요 버스 등 가족 친구들이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더불어 경주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케이블방송(XTM)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회를 중계하며, 네이버와 티빙을 통한 온라인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