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인피니티 뉴 Q60, 남자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하는 차

인피니티 뉴 Q60, 남자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하는 차

한번 사는 인생, 못해서 후회하기 싫어 도전해보고 싶은 일은 무궁무진하다. 특히, 바쁜 일상 속 오로지 나를 위한 ‘무엇’ 이 필요한 남자라면 올해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나홀로 세계여행, 스카이다이빙과 사막 캠핑, 강렬한 레드 쿠페로 강렬한 도로질주 등 짜릿한 즐거움을 찾아보자. 이 중 인피니티가 이뤄줄 수 있는 당신의 '꿈'은 바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포츠 쿠페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것!

이번 새로 출시된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THE NEW Q60 (이하 ‘뉴 Q60’)는 그 어떤 차보다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주행성능에 더해, 섹시한 '빨간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이내믹 선스톤 레드’가 인피니티만의 매끈하고 관능적인 느낌과 함께 쿠페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당신의 꿈을 이뤄줄 것이다.

뉴 Q60은 반전의 매력이 있다. 일상에서 출퇴근 시 세단처럼 편안하게 타면 된다. 주말 기분 전환하러 드라이브를 갈 때면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스포츠 모드로 두고 달려 본다. 이 때 뉴 Q60은 400마력대 고출력을 내며 달리기 성능을 발휘할 것이다. 당신이 꿈꾸던 강렬한 빨간색 차가 도로 위를 달리는 모습, 그야말로 ‘우아한 질주’다.

뉴 Q60 의 바디 전체에 걸친 유려한 곡선과 깊은 굴곡이 만들어 낸 실루엣은 차량에 잠재되어 있는 퍼포먼스 성능을 표현한다. 인피니티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더블아치 그릴과 초승달 모양의 C필러를 적용했고, 사람의 눈을 형상화한 LED헤드라이트로 날렵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넓고 낮은 저중심의 차체와20인치 알로이 휠도 적용됐다. 인테리어의 비대칭을 모티브로한 센터페시아에 세미 아닐린 가죽 시트도 프리미엄 감성을 더했다.

일상 속 질주 본능을 자극할 인피니티다운 주행 성능도 갖췄다. 2017 워즈오토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VR30DDTT V6 트윈 터보 엔진과 7단 자동 변속기의 조화로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48.4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인피니티가 전 세계에서 최초 개발한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Direct Adaptive Steering, DAS) 시스템과 다이내믹 디지털 서스펜션(Dynamic Digital Suspension, DDS)을 결합해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성과 주행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전방 충돌 예측 경보 시스템, 전방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 어라운드뷰 모니터 등 운전을 더욱 자신있게 만들어 줄 안전 사양도 두루 갖췄다.

올 봄, 우아한 질주를 가능하게 할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뉴 Q60은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하는 Q60 모델 중 최고급인 Red Sport 400 이며, 한국 판매가격은 6,970만 원(VAT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