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르노 클리오 스틸 에디션 출시, 가격은 2,155만 원···

르노 클리오 스틸 에디션 출시, 가격은 2,155만 원···

르노삼성차는 5일, 르노의 2019년형 클리오(CLIO)와 한정판 스틸(STEEL) 에디션을 함께 출시했다. 클리오 스틸(STEEL)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하여 단 120대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모델로, 스틸 전용 외관과 내부 데코레이션으로 세련된 느낌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외관 사이드에 부착된 STEEL 배지를 비롯하여 블랙 아웃사이더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고,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부착해 개성을 강조했다.

스틸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와 레이징 기법을 사용한 에어벤트 그리고 STEEL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로 세련된 모습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 주요 사양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아이스 화이트, 머큐리그레이, 디아망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특히 아이스 화이트 컬러의 경우 깔끔한 색상으로 스틸 에디션의 데코를 돋보이게 하는 신규 컬러다. 스틸 에디션의 가격은 2,155만 원(개소세 인하 기준)이다.

2019년형 클리오는 2018년형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클리오 젠(ZEN)트림은 1,954만 원, 인텐스(INTENS) 트림은 2,278만 원이다.

고석연

고석연 기자

nicego@encarmagazine.com

공감 콘텐츠를 지향하는 열혈 에디터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