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시트로엥 C4 스페이스투어러 '필' 트림 추가 출시

시트로엥 C4 스페이스투어러 '필' 트림 추가 출시

시트로엥이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Grand C4 SpaceTourer)’의 필 트림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

시트로엥은 보다 다양한 엔진 구성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상급 트림인 샤인 트림과 동일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했지만 연료 효율성과 가격 측면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필 트림을 추가했다.

2019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필 트림은 1.5L BlueH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최고출력 130마력, 최대토크 30.61kg·m(1,750rpm)의 성능을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L당 14.5km.

2019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필 트림은 상급 트림에 적용된 ADAS를 포함해 14가지의 주행보조시스템을 동일하게 탑재했다. 완전 정차 기능을 포함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스탑 기능, 차선 이탈 시 스티어링 휠에 능동적으로 개입,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360도 탑뷰 등의 기능이 포함된다. 여기에 360도 카메라 및 전후방 파킹 센서, 자동주차보조, 비상 충돌 경보 시스템, 스피드 리미트 인지 시스템, 운전자 주의 경고, 운전자 휴식 알림, 오토 하이빔 헤드라이트, 코너링 기능 포함 안개등 등이 추가된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필 트림의 국내 판매가격은 3,946 만 원. 현재 동일한 안전 및 편의사양에 17인치 알로이휠과 2.0L BlueHDi 엔진을 장착한 샤인 트림은 4,342만 원, 핸즈 프리 테일게이트와 하프레더 시트를 더한 샤인 플러스 트림은 4,542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부가세 및 개별소비세 인하 포함가).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상급 모델과 동일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제공하면서도 효율성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필 트림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상품성을 가진 제품 라인업을 갖춤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시트로엥 브랜드를 어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