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M8 그란쿠페 컴페티션 사전 계약, 가격은 2억3,810만 원

M8 그란쿠페 컴페티션 사전 계약, 가격은 2억3,810만 원

BMW 코리아가 BMW 모델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뉴 M8 그란쿠페 컴페티션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뉴 M8 그란쿠페 컴페티션은 최고출력 625마력, 최대토크 76.5kg·m을 발휘하는 4.4L M 트윈파워 터보 V8 엔진이 탑재되며, 8단 M스텝트로닉 변속기가 조화를 이뤄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2초만에 가속한다. 최고 속도는 305km/h이다.(M 드라이버 패키지 적용 시)

여기에 BMW 최신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Drive도 적용된다. 후륜구동 기반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Drive는 구동방식을 사륜구동과 사륜구동 스포츠, 그리고 완전한 후륜구동 모드로 선택 적용 가능하다. 덕분에 사륜구동 특유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주행부터 후륜구동의 다이내믹한 주행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발된 M 모델 전용 ‘M 모드(M Mode)’와 통합형 제동 시스템도 도입되었다. M 모드는 다양한 운전자 주행 지원 시스템의 개입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으로 ‘로드(ROAD)’와 ‘스포츠(SPORT)’, 그리고 컴페티션 모델에 한해 적용되는 레이스 서킷 전용 ‘트랙(TRACK)’ 등 총 세 가지 세팅이 가능하다.

BMW 뉴 M8 그란쿠페 컴페티션의 가격은 2억 3,810만원이다(VAT 포함)이며, 3월 말 국내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