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블랙&레드',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

'블랙&레드',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

마세라티가 7일,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Ghibli Ribelle Edition) ’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름에 붙은 ‘리벨레(Ribelle)’는 이탈리아어로 반항아를 뜻하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스포티하고 도전적인 정신을 나타낸다.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블랙 컬러 외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어우러진다. 이는 마세라티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레드 & 블랙 투톤 인테리어 디자인과 궁합을 이루며, 통풍 기능이 포함된 천연 가죽 시트를 품었다. 또한 스티어링 휠과 카본 패들을 비롯해 곳곳에 카본 인테리어 마감이 적용되었다.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30분의 1(One of 30)’ 기념 배지는 기블리 리벨레의 희소 가치를 나타낸다. 국내 15대 한정 판매되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은 블랙 & 레드 색상의 19” 프로테오(Proteo) 휠이 짝을 이루는 350마력의 기블리 그란스포트, AWD 시스템 및 20” 우라노(Urano) 휠과 함께 430마력을 자랑하는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기블리 그란스포트 1억3,600만 원,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1억5,700만 원이다.

마세라티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맞춤(SU MISURA) 셔츠 바우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