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렉서스코리아, UX 250h F SPORT 출시

렉서스코리아, UX 250h F SPORT 출시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UX 250h F SPORT'를 출시했다. UX 250h 2WD, UX 250h AWD에 이은 새로운 모델이다. 신형은 F SPORT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로써 날렵한 이미지를 갖췄다. 18인치 알루미늄 휠과 리어범퍼 하단부는 제트블랙 톤으로 도금되어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했다. 또한 전용 컬러인 화이트노바, 히트블루와 카키 및 레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F SPORT 전용 스포츠시트는 인체에 부담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도를 줄인다. 시트의 컬러는 플레어 레드, F-블랙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알루미늄 페달, 아날로그 시계 등 실내 곳곳에서 F SPORT만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ASC(Active Sound Control)버튼을 누르면 최적의 엔진소리를 스피커를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하여 드라이빙의 재미를 높인다. 아울러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며 운전석 이지억세스, 메모리시트 기능으로 편리한 승·하차가 가능하다(UX 250h F SPORT, UX 250h 4WD적용).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5,07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1.5%기준)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exus.co.kr) 및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