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렉서스 RX, F SPORT 투입해 선택지 늘린다

렉서스 RX, F SPORT 투입해 선택지 늘린다

렉서스코리아는 9월 7일(월) 'RX 450h F SPORT'를 R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인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 전용 스포츠시트, 전용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 전용 계기판 등으로 안팎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로 환경에 따라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AVS)이 적용되었으며, 퍼포먼스 댐퍼로 보다 다이나믹한 승차감 제공한다. 아울러 스포츠 플러스(SPORT+)가 추가된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통해 주행성을 끌어올렸다. 이밖에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과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추가됐다.

RX 450h F SPORT가 새롭게 출시함에 따라 RX 라인업은 총 다섯 가지로 확대됐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로, 고객 분들께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RX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 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exus.co.kr)및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