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현대차, ‘2024 팰리세이드’ 출시

현대차, ‘2024 팰리세이드’ 출시

- 인기 사양 대거 적용한 스페셜 트림 ‘르블랑’ 신설해 고객 선택의 폭 확대
… 그레이와 블랙 조합의 신규 내장 색상 ‘쿨 그레이’ 추가해 실내 고급감 강화
…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1열 전동시트, 서라운드 뷰 모니터 등 고객 선호 사양 기본 적용
- 전 트림에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오토 디포그, 레인센서 등 안전 사양 기본화
- 올 블랙 콘셉트 적용한 디자인 특화 사양 ‘캘리그래피 블랙 에디션’ 신규 운영

현대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의 연식변경 모델 ‘2024 팰리세이드’를 2일(금)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24 팰리세이드는 높은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스페셜 트림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하고 트림별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기본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트림 르블랑에는 그레이와 블랙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새로운 내장 색상 ‘쿨 그레이’를 추가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20인치 휠 ▲미쉐린 타이어 ▲12.3인치 대화면 클러스터 ▲1열 전동시트 ▲천연가죽 시트 ▲스마트폰 무선충전 ▲후측방 충돌 경고(주행)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전진 출차)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등 다양한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2024 팰리세이드는 트림별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향상시켰다.

엔트리 트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오토디포그 ▲레인센서 ▲자외선 차단 유리 등을 기본 적용하고 인기 트림인 프레스티지에는 ▲퀼팅 나파가죽 시트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2열 수동식 도어커튼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스마트 자세 제어 등을 기본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현대차는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에서 적용 가능한 올 블랙 콘셉트의 디자인 특화 사양 ‘캘리그래피 블랙 에디션’을 신설해 추가 비용 없이 선택 가능하게 했다.

캘리그래피 블랙 에디션 선택 시 ▲다크 틴티드 도금 외장(라디에이터 그릴, 스키드 플레이트, 범퍼 가니시, 도어 하단 가니시, 엠블럼) ▲20인치 전용 휠 ▲블랙 루프랙 ▲블랙에디션 전용 스웨이드 퀼팅 나파가죽 시트 ▲다크 알루미늄 콘솔 상단 커버 등이 적용돼 한층 묵직하고 강인한 느낌을 준다.

2024 팰리세이드의 판매 가격은 ▲익스클루시브 3,867만 원 ▲르블랑 4,168만 원 ▲프레스티지 4,590만 원 ▲캘리그래피 5,069만 원이다. (※ 개별소비세 3.5% 기준)

현대차 관계자는 “2024 팰리세이드는 인기 사양 기본 적용으로 높은 상품성을 갖춘 신규 트림 ‘르블랑’과 올 블랙 콘셉트의 디자인 특화 사양 ‘캘리그래피 블랙 에디션’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2024 팰리세이드로 패밀리 SUV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