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르노삼성차, 이틀간 클리오 구매 고객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르노삼성차, 이틀간 클리오 구매 고객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8월 24일(금)부터 25일(토)까지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CLIO Surprise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인하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2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천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ZEN 트림 19,540,000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INTENS 트림 22,78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르노 클리오를 36개월 할부를 이용할 시 2.9%의 낮은 금리로 할부금리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으며,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 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