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메르세데스-벤츠, 12월 22일까지 겨울철 무상점검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12월 22일까지 겨울철 무상점검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는 ‘2018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11월 19일부터 12월 22일까지 5주간 실시한다.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58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배터리와 엔진 오일 15% 할인 등 부품 할인 혜택도 제공해 겨울철 대비 차량 관리를 돕는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와 컬렉션 제품 구입시 일부 품목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인 ‘컴팩트 패키지[1]’ 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2]’,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 등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AMG-GT Rucksack 배낭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해도 주요 자동차 관련 조사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연이은 수상을 한 것에 대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부담 없이 차량 점검을 받으시고 다가오는 겨울철 안전한 운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