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아우디, 부품 할인 캠페인 '아우디 포에버' 실시

아우디, 부품 할인 캠페인 '아우디 포에버' 실시

아우디 코리아가 무상 점검 및 부품 할인 캠페인인 ‘아우디 포에버(4ever)’를 실시한다. 4년 넘은 아우디 차량(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을 갖고 있다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다.

차량 보유 기간이 4년~7년 차 고객은 아우디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8년차 이상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액, 에어컨 필터, 미션 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배터리 등 유지 관리 부품 교체 시 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어컨,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로써 장기 차량 보유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은 4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우디는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도 확장한다. 태블릿 PC를 고객에게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TV, 영화 등의 다시보기, 쿠폰 만기 고객의 차량 관리를 위한 권장 서비스 안내, 고객이 보유한 차량에 맞는 순정 액세서리 디지털 카탈로그 제공 등의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이 추가되었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A/S 서비스 고객께 편리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A/S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