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쉐보레 4개 차종 50개월 무이자 할부

쉐보레 4개 차종 50개월 무이자 할부

쉐보레(Chevrolet)가 8월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국내 고객들에게 올해 최대의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차종은 쉐보레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임팔라 총 5,000대로,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판매 및 AS 부분 업계 최초로 동반 1위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는 지난달까지 36개월이던 할부 가능 개월 수를 최대 50개월로 확대해 운영하며, 12, 24, 36, 48 개월 중 선택이 가능한 ‘더블 제로 무이자 콤보’ 할부는 할부 개월 수에 따라 스파크 최대 90만 원, 트랙스 최대 130만 원, 이쿼녹스 최대 220만 원, 임팔라 최대 26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또한, 72개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이율을 1.0%까지 대폭 낮췄으며,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가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차량 가의 일정 부분을 지원한다. 지원 폭은 스파크, 트랙스 9%, 이쿼녹스, 임팔라 10%이다.

스파크는 월 10만원으로 최대 10년까지 할부가 가능한 ‘10-10 슈퍼 초장기’ 할부를 8월까지 유지한다. 말리부는 콤보 할부를 통해 100만 원 추가 현금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한 선택할 수 있다.

볼트 EV는 3.5% 콤보 할부 선택 시 현금 지원을 150만 원까지 대폭 강화했으며, 지난달 선보인 50개월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달에도 동일하게 유지한다. 볼트 EV는 최근 부품값을 대폭 조정하고 최대 5년 무제한 무상견인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연초부터 차량 가격 재포지셔닝 등 주요 판매 차종에 대한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해왔다”며, “본격적인 피서철인 8월은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임팔라 등 쉐보레를 대표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쉐보레는 ‘신규 운전면허 취득고객 지원’ 프로그램 과 ‘10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신규 면허 취득 고객에게 3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10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볼트 EV 제외: 볼트 EV는 5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 대상).

한편, 하반기 본격 출시를 앞둔 쉐보레 콜로라도를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전시하고 있으며, 콜로라도만의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콜로라도 익스트림 익스피리언스데이(Colorado Extreme Experience day)’를 마련, 콜로라도 관심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