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인피니티, 3월 QX50 사면 4년 주유비 지원

인피니티, 3월 QX50 사면 4년 주유비 지원

인피니티 코리아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4년 치 주유비를 지원한다(한정 수량, 선착순 적용). 이를 통해 최대 800만 원 상당의 혜택(트림별 상이)을 받을 수 있다.

정부가 3월부터 6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제도(기존 5%에서 1.5% 적용으로 변경)를 도입함에 따라 인피니티코리아의 전 차종 역시 143만 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비대면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는 개별소비세 1.5%를 추가 지원한다(최대 77만 원 상당)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운전자에게 보다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 보증 프로그램이 포함된 인피니티 오너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차량 보증 중 차제,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은 4년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내 보증이 가능하다. 배출가스 관련 보증은 5년 또는 주행거리 8만km 이내여야 하며, 정화용 촉매와 전자 제어 장치는 7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이내 기준을 충족시켜야 한다. 보증기간은 최초 등록일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