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현대자동차그룹, '202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현대자동차그룹, '202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현대자동차그룹이 다음달부터 '2020 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리피언스'는 현대자동차가 2016년부터 운영해온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기아자동차와 제네시스 브랜드로 확대 실시한 것으로 차량의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운전자의 주행 능력과 참가 조건에 따라 ▲드라이빙 기초 교육(레벨 1) ▲스포츠 드라이빙 입문 교육(레벨 2) ▲스포츠 드라이빙 심화 교육(레벨 3)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오버스티어 컨트롤을 배워볼 수 있는 ▲드리프트 프로그램도 마련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제네시스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트랙데이'를 연간 4회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트랙데이에서는 ▲테스트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기존 택시 프로그램을 세분화해 일반 운전자가 체험하기 힘든 ▲드리프트 택시와 레이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레이스 택시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했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그룹 차종의 우수한 상품성과 주행성능을 고객들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브랜드 고유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