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월 12일(수)까지 여름철 안전 운행 및 차량 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한 진단과 함께 15가지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그리고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다.

소모품 교환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 개 항목 함께 교환 시 할인 혜택은 20% 로 늘어난다.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냉매가스 보충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고객센터(1588-1777)와 전국 27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 아이폰&안드로이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초 레몬법과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식 워런티 종료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공임 포함)에 대해 횟수와 상관없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컨디션에서 볼보자동차 운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고객 혜택을 지속 마련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