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포드코리아, 겨울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포드코리아, 겨울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2020년 11월 20일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하 포드코리아)는 11월 16일 (월)부터 12월 13일 (일)까지 포드 익스플로러 겨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다재다능한 가치를 제공하는 익스플로러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500명에게 2등 경품인 툴레 (Thule) 파우치를 증정하고, 총 다섯 가구를 대상으로 1등 경품 소노벨 비발디파크 1박 숙박권 및 1일 리프트권 (4인 기준)을 제공한다. 이들 경품 추첨은 12월 15일 (화)에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포드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해 익스플로러 시승 신청을 접수한 후, 포드 전시장에서 시승을 진행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들의 안전한 시승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서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 가족여행 등 외부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라며, “고객들이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익스플로러와 함께 즐거운 겨울철 야외활동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포드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https://www.ford-korea.com), 포드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fordkorea)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