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영상] 모형 포토그래퍼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아우디 Q2

[영상] 모형 포토그래퍼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아우디 Q2

멕시코의 아티스트 펠릭스(Felix Hernandez Rodriguez)는 아주 작은 사물을 이용해 현실 세계와 매우 유사한 장면을 연출하는 능력으로 유명하다. 그의 재주를 잘 알고 있는 아우디는 그에게 모형 Q2를 이용해 실제로 두바이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연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펠릭스는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1/43 스케일 크기의 아우디 Q2 모형을 이용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영상을 보면 사막을 표현하는 디테일과 시제 도로를 구현해 가는 과정 등의 흥미로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펠릭스와 아우디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6년, 해안가의 멋진 R8의 연출 장면도 그가 만들어낸 작품이다. 실제 바닷가의 모습을 재연하기 위해 밀가루와 모래, 담배연기까지 동원에 만들어낸 이 모습이 테이블 위에서 탄생했다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

펠릭스는 지금까지 모형을 이용한 작품을 폭넓게 다뤘지만 이번 프로젝트는 그를 위한 새로운 시도였다고 말하고 있다. 이유는 그동안 작업해 온 모형보다 훨씬 작은 크기로 시도했기 때문이다. "저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43 크기의 모형을 이용한 작품은 과거 경험했던 1/18의 크기와는 전혀 다르다."라고 덧붙였다.

 

고석연

고석연 기자

nicego@encarmagazine.com

공감 콘텐츠를 지향하는 열혈 에디터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