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강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모든 것을 만난다

강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모든 것을 만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며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인 와이즈오토홀딩스㈜가 8월 10일(목)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 오픈 및 와이즈오토홀딩스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유로스타‘ 출시를 기념하여 와이즈 오토 미디어 쇼케이스(Wise Auto Media Showcase)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에서 만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모든 것’을 주제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의 환영사 및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 소개를 시작으로 와이즈오토홀딩스 회사 소개, 뉴 모델에 대한 제품 프레젠테이션 및 언베일링 순으로 진행되었다. 와이즈오토홀딩스는 이번 행사에서 럭셔리에 가격 경쟁력을 더한 프리미엄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유로스타를 새롭게 출시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1995년 1세대를 시작으로 20여년 동안 130개 국에서 3백만 대 이상이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로 국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탑-클래스 제품“이라며 “오늘 대표적인 수입차 1번지인 강남 지역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구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강남 수입차 1번지 도산대로 인근에 업계 최초의 밴 전용 라이프스타일 공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구입과 정비 그리고 문화공간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원 사이트(One-Site)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공간은 도산대로 인근으로 지상 2층, 총 면적 1,409.3㎡(약 430평) 규모다.

기존 스프린터 밴은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에서 정비를 진행했었는데 차량 성격이 다르다보니 서비스에 불편을 겪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이번에 문을 연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는 교통의 요지인 성수대교 남단과 수입차 1번지인 도산대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의 와이즈 오토 프리미엄 밴 강남 전시장에서는 와이즈오토홀딩스가 컨버전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들에 대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며 직접 시승해보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서비스 센터는 단촐하지만 판금과 도장 기능을 제외한 대부분의 정비를 받을 수 있을 만큼 착실하게 구성했다. 2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정비사는 총 책임자를 제외하면 2명을 두고 있다. 전담창구와 고객 대기실도 메르세데스 벤츠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김경수

김경수 기자

kks@encarmagazine.com

좋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