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인피니티 QX30 사전계약 실시, 선착순 툴레 할인 혜택 제공

인피니티 QX30 사전계약 실시, 선착순 툴레 할인 혜택 제공

인피니티 코리아는 20일, 콤팩트 SUV QX30의 사전 계약을 돌입한다고 밝혔다. QX30의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12월 6일이다.

QX30은 올해 부산모터쇼 때 인피니티가 선언한 SUV 라인업 확장을 위한 모델 중 하나다. QX30에 탑재된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은 노면과 주행상황에 따라 엔진의 구동력을 최대 50%까지 리어 액슬로 보낸다. 2.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은 최고출력 211마력(ps), 최대토크 35.7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인피니티는 QX30을 사전 계약한 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출고까지 완료하는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두 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혜택은 프리미엄 차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인 툴레(THULE)의 패키지다. 선착순 사전계약 고객 30명은 소비자가격 52만원 상당의 차량용 루프랙과 차량용 파우치는 물론 툴레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스마트 리페어와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다.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은 차량 외부의 경미한 손상(스크래치 덴트 문콕) 발생 시 제휴업체를 통한 무상 수리와, 사고부위 3군데까지의 보상이 포함된다.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은 도로 상의 위험요인으로 인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혜택이다.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의 상세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인피니티 QX30은 독창적인 스타일과 전천후 주행 능력, 동급 대비 최고의 감성 품질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콤팩트 SUV다”라며 “QX30의 다재다능함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QX30의 판매가격은 에센셜 트림 4,360만 원, 프로어시스트 트림 4,810만 원이다(VAT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