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5천만 원대 프리미엄 SUV, 인피니티 QX50

5천만 원대 프리미엄 SUV, 인피니티 QX50

인피니티가 신형 QX50을 국내 출시했다. 완전 변경 모델로 2세대다. 이번 모델은 프리미엄 중형 SUV를 표방한다. 엔진은 세계 최초 가변 압축비 방식이다. 구체적으로 2.0L VC-터보 엔진은 압축비를 8:1에서 14:1까지 가변 제어한다.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38.7kg·m다. 액티브 토크 로드 시스템을 통해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외관 디자인은 인피니티의 최신 디자인을 따른다. 사람의 눈에서 영감 받았다는 I-LED 헤드램프와 초승달 모양의 C필러가 증거다. 아울러 브랜드 최초로 크램쉘 타입의 보닛을 적용했다. 측면 디자인은 역동성을 강조했다. 휠은 19인치와 20인치 사이즈다.

실내는 울트라 스웨이드와 세미 애닐린 가죽 등 고급 소재를 썼다. 아울러 수제작 방식으로 세심하게 검수해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분위기다. 또한 BOSE 오디오, 파노라마 선루프, 전동식 트렁크, 2열 슬라이딩과 리클라이닝 등을 제공한다. 최고 등급인 2.0 VC-터보 오토그래프 AWD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방 충돌 경고, 전방 비상 브레이크, 사각지대 경고, 후측방 충돌 방지 시스템 등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국내에는 2.0 VC-터보 에센셜(Essential), 2.0 VC-터보 센서리(Sensory) AWD, 2.0 VC-터보 오토그래프(Autograph) AWD의 총 3가지 트림으로 나왔다. 판매가격은 에센셜 5,190만원, 센서리 AWD 5,830만원, 오토그래프 AWD 6,330만원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23일과 24일,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즈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퍼퓸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 시승 고객에게는 써모스 보온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