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쌍용자동차가 15일(목) 자사의 플래그십 SUV, 렉스턴의 티저 이미지와 차명을 공개하고 출시 일정을 밝혔다.
쌍용차는 렉스턴 부분 변경 모델의 이름을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으로 확정하였으며, 출시에 앞서 Full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올 뉴 렉스턴은 스타일의 전면적 변화와 더불어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주행 및 안전성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살펴 본 새로운 렉스턴의 외관 디자인은 SUV 고유의 당당한 강인함에 견고하고 담대한 이미지를 조형화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함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를 대폭 끌어 올렸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차는 이 날 ‘당신에게 들려 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임영웅의 TV 광고(https://youtu.be/XwPangHOMVs)를 선보이며 올 뉴 렉스턴의 탄생을 예고했다.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 임영웅’을 통해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ticket.melon.com)을 통해 티켓팅이 진행된다. 신차 정보 확인과 향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rexton.co.kr)를 통해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