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미니, 180대 한정 피카딜리 에디션 출시

미니, 180대 한정 피카딜리 에디션 출시

미니 코리아가 다음 달 2일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미니 피카딜리 에디션(MINI Piccadilly Edition)’을 출시한다.

미니 피카딜리 에디션은 3-도어 쿠퍼와 3-도어 쿠퍼 S 그리고 5-도어 쿠퍼 S 모델을 각각 40대씩 총 120대 판매한다. 또한 5-도어 쿠퍼와 5-도어 쿠퍼 S도 6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미니 3-도어 쿠퍼의 판매 가격은 4,020만 원, 3-도어 쿠퍼 S는 4,500만 원, 5-도어 쿠퍼는 4,120만 원, 5-도어 쿠퍼 S가 4,600만 원이다.

총 180대 한정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의 명칭은 영국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피카딜리에서 따 온 것으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상징적인 공간이다. 이러한 지역적 특색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이번 온라인 한정 모델은 앞서 1986년 출시된 피카딜리 에디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한 분위기와 모던한 감성을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미니 피카딜리 에디션의 외관은 넓고 곧은 피카딜리 거리의 모습을 대변한다. 곧은 직선으로 완성된 보닛 스트라이프와 숄더 라인은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면과 사이드 스커틀에는 1986년에 활용되었던 클래식한 폰트로 에디션 명칭이 각인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에니그매틱 블랙’과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컬러는 멜팅 실버 루프 색상과 잘 어우러지면서 클래식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체스터 몰트 브라운 가죽 시트가 적용된 실내는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다. 도어실에 에디션 이름을 새겨 한정판 모델만의 희소성도 강조한다. 이외에도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스티어링 휠 히터,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애플 카플레이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커넥티드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해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주행을 지원한다.

한편, 미니 코리아가 올해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 한정판 에디션은 전량 판매되며, 자신만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고 누리고 싶은 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