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 오픈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 오픈

한국닛산은 1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컨셉트(Gripz Concept) 팝업 부스>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에는 2017 서울모터쇼(2017 Seoul Motor Show) 메인 모델이었던 그립즈를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그립즈컨셉트는 크로스오버의 실용성과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접목한 신개념 스포츠 컴팩트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닛산의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퓨어 드라이브 e-파워(Pure Drive e-Power)’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에 견줄만한 드라이빙의 재미를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닛산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인감정적 기하학(Emotional Geometry)’을 토대로 설계되어 닛산의 크로스오버 디자인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고객들에게 닛산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짜릿한 재미를 전달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닛산 기술력 및 디자인의 정점에 있는 그립즈 컨셉트를 통해 고객 분들께서 닛산이 추구하는 비전과 혁신을 직접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