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 로망 모두 한 번쯤은 꿈꿔보셨을까요?? 친구의 별그램에서 발견한 작고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감성 카라반 - 하이머 에리바 투어링 530 로커빌리 10년 만에 염치없이 연락하여 직접 만났습니다.
"아빠 우리는 언제 사?" 문밖으로 지나가던 아이들이 바로 옆 부모에게 자주 묻는 곤란하지만 우리가족의 어깨뽕 올라가는 대화가 자주 들리곤해요. 저희 가족은 아이가 어릴 때일수록 더 필요하다 생각했어요.따뜻하고 안전하고 다 준비가 돼 있고 하니까요.
Q. 카라반의 가장 큰 장점이지만 단점으로도 느껴지는 청수공급과 오폐수 처리 힘들지 않아?
카라반 쓰는 이유는 물과 화장실 쓰려고 쓰는 겁니다. 화장실이 있는데 뭐 하러 저 멀리까지 갑니까?!! 그러니까 내가 좀 힘든 거잖아요. 그 정도 수고만 들이고서 이렇게 편하게 지낼 수 있으면 저는 할 만하다고 보거든요
저는 세 번째 오너로 첫 번째 구매자분이 한 1년 - 두 번째가 1년 전차주 전전차주 모두 사용빈도 극히 적고, 출정 횟수 15회 미만의 차량으로 작년 8월쯤에 샀어요. 만약 카라반 드림을 가지고 있다면 얼마 쓰지 않고 시장에 나오는 매물이 많기 때문에 저희처럼 중고로 시작해 보고 안 맞으면 중고로 다시 파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희 가족이 지금까지 운영하며 느낀 부분은 경험해 볼 만한 일인 것 같다! 단!! 캠핑이나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사람(가족)이라면이라는.. 이게 있으니 리조트나 호텔을 이용하는 것 같겠다는 생각을 가지시면 안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함게 보시죠!
[2부] 카라반을 사면 다 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상 l 에리바 투어링 530 #카라반